Program

<미래과거시제> 배명훈

프로그램 신청하기

[북토크] 배명훈 x 이다혜, 『미래과거시제』 북토크가 열립니다.

경계를 넘어 새로운 세계를 마주하게 하는 SF 소설가 배명훈 작가님과 영화와 책이라면 아낌없이 사랑하는 「씨네21」 기자이자 작가 이다혜 기자님을 모시고 ‘배명훈 SF의 세계’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눕니다.

『미래과거시제』는 배명훈 작가님의 7년 만의 신작 단편소설집입니다. 읽자마자 단숨에 제 인생 소설이 되기도 했고요. 배명훈 작가님의 첫 소설집이 나왔을 때부터 어딘가 ‘배명훈’ 이름이 적혀 있으면 무조건 읽는 팬으로서… 설레는 마음에 매일 달력만 보며 날짜를 확인합니다.

여기까지만 해도 행복한데 이다혜 기자님이 함께 오신다니요. 이다혜 기자님의 책 중에서 『출근길의 주문』을 좋아합니다. 입사 동기였던 친구와 함께 이 책을 읽으며 눈앞이 깜깜해진다고 한참을 대화했던 기억이 있어요. 마치 눈이 부셔 정면으로 보지도 못하는 최애를 몽땅 집에 초대하게 된 기분이랄까요? 성덕도 이런 성덕이 따로 없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도록 잘 준비해두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오시는 모든 분들께 음료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북하우스에서도 도서 굿즈를 선물로 준비해 주셨어요. 『미래과거시제』 표지를 딴 마우스패드와 북마크도 함께 전해드릴게요! 두 작가님 이름만 보아도 기쁜 모든 분들, 함께해 주세요!

📍출연: 배명훈 작가(『미래과거시제』 작가)
📍진행: 이다혜 작가(「씨네21」 기자, 작가)
📍날짜: 7/25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참가비: 5,000원 (음료 포함, 2종의 도서 굿즈를 선물로 드립니다!)
📍장소: 오혜 (경기 파주시 송학1길 173-1, 1층)
📍신청: 오혜 인스타그램 프로필 상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