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교환/환불 정책

배송 업체 / 배송비

오혜는 ‘CU POST’ 대행 업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원 / 비회원 모두 구매 금액 상관없이 고정 배송비 3,500원이 부과되며,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3,000원이 추가 청구됩니다.

주문 / 배송 조회

접수된 주문은 월~금요일에 처리되며, 자정까지 접수된 주문은 익일 출고, 금~일요일 접수된 주문은 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 배송일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준비: 1~3일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익일 출고, 금~일요일 결제건 월요일 순차배송)
  • 택배 업체 배송: 1~3일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

주문 / 배송 상태 조회를 원하실 경우, 송장 번호로 진행 상태를 확인하시거나 로그인하여 주문 조회 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가 필요할 경우 오혜 사이트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배송 시작 전 취소할 주문을 선택한 후, 취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전체 주문 취소만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하시면 주문했을 때와 동일 결제 수단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취소하고 싶은 주문이 이미 배송 시작된 상태라면 제품 수령 후, 온라인 1:1 문의로 반품을 진행해 주십시오.

주문 / 배송 불편 접수

주문한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하자 및 파손이 있을 경우, 온라인 1:1 문의로 연락 바랍니다. 보다 신속한 도움을 위해 주문번호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 교환 / 환불 안내

  • 반품 / 환불 / 교환 접수: 오혜 사이트 ‘1:1 문의’ 또는 유선 상담 (070-8985-2846)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및 교환 기간: 반품 및 교환은 결제 완료 후 15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단,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3개월 이내에 가능합니다.
  • 반품 및 교환 불가한 경우: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 요청이 15일을 경과한 경우
    – 제품 인도시 배송된 샘플 및 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 제품이 훼손 되거나 포장 개봉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한정 판매 제품, 제품 사용 기한의 경과 등)
  • 반품 및 교환 배송비: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반품 배송비 3,500원을 고객님께서 모두 부담하셔야 합니다.
    – 무료배송 혜택을 받은 경우, 단순 반품시 최초 배송비 3,500원도 함께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 배송비: 최초 배송비 + 반품 배송비 + (제주 및 도서 산간 추가 발생 배송 비용) 
    – 지정된 계좌로 반품 배송비 입금후 회수 및 환불 진행 (국민은행: 024801-04-433759)
  • 제품 불량 또는 제품 등의 내용이 표시 /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교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은 동일 제품의 옵션 (색상, 사이즈 등)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품목으로의 교환 및 일부 품목의 교환은 전체 반품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환불: 반품 제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 사유와 반품 배송비가 확인되면 주문했을 때와 동일 결제 수단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타: 오혜 온라인 몰에서 구입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할 수 없습니다. 반품 할 때에는 샘플 및 사은품을 반드시 제품과 함께 반송해 주십시오. (주문 확인서, 샘플 등 제품의 부속품 등)

국제 배송

오혜 온라인 몰은 현재 국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